딜라이트리

 
Customer: 딜라이트리의 고객센터입니다.
02-6471-030809:00~18:00 (주말,공휴일 제외)
이메일 : mail@xido.co.kr 팩스 : 02-6471-1300
  • 자주하는 질문
  • 문의 게시판

자주하는 질문

  • 왜 딜라이트리인가요?
    딜라이트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식물 정기 교체 서비스' 입니다.

    이는 기존 소수의 업체들이 제공하던 단순 화분 임대 및 관리 서비스를 뛰어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매월 새로운 식물로 교체하여 식물의 인테리어적 요소와 관상가치를 향상시키고,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딜라이트리는 식물의 관상가치와 오랜 지속성을 위하여 농장 직영 식물을 사용하고, 심미적, 기능적 측면을 모두 고려하여 각 식물의 특성에 맞는 화분을 직접 제작하고 있습니다. 전문 플랜트 매니저가 직접 방문하여 고객의 니즈와 공간감에 맞는 식물을 배치하고, 공간의 아름다움과 쾌적함을 유지하기 위해 철저히 관리해드립니다. 딜라이트리는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기업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나갈 것 입니다.
  • 방문횟수는 어떻게 되나요?
    월 1회 방문관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중간중간 식물관리에 관한 노하우를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 견적은 어떻게 되나요?
    화분의 수량과 종류, 계약기간 등에 따라 금액이 상이하기 때문에, 문의 주시면 친절하고 정확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연 단위 계약을 원칙으로 하며, 경우에 따라 단기임대도 가능합니다.
  • 현재 서비스 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
    수도권 전 지역(서울,경기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서비스는 준비 중에 있습니다.
  • 꽃/식물 구입도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상 확인 가능한 꽃과 식물은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 배송이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문의게시판

게시판 목록
Q. 가격문의 비밀글 현**** 2017-12-20
Q. 다음 방문일정 조정요 비밀글 친**** 2017-05-31
Q. 정기방문문의 비밀글 c**** 2017-05-31
Q. 지방도 가능한지요 비밀글 m**** 2017-05-31
Q. 견적요청 비밀글 견**** 2017-05-31
Q. 찾아가려면... 비밀글 팔**** 2017-05-31
Q. 문의 비밀글 오**** 2017-05-31
Q. 주식회사 빈테지입니다 비밀글 빈**** 2017-05-17
Q. 미팅요청 비밀글 근**** 2017-05-17
Q. 궁금한것이 있는데... 비밀글 내**** 2017-05-17
Q. 지난주에 계약했는데 비밀글 다**** 2017-05-11
Q. 복도에 놓을 화분 비밀글 가**** 2017-05-11
Q. 방문 견적요청합니다 비밀글 브**** 2017-05-11
Q. 전화주세요 비밀글 사**** 2017-05-11
Q. 월 관리비 카드결제도 가능한가요? 비밀글 이**** 2017-05-11